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원>고객센터>고객의 소리>고객상담

본문 영역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성심껏 귀 기울겠습니다.

우리 원의 업무와 관련하여 권리·이익의 침해, 요양, 진정 및 건의 등 민원성 상담 및 각종 질의를 하는 공간입니다.

운영방법

  • 상담을 올리기 전에 자주묻는 질문을 이용하시면 좀 더 빨리 원하는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7일내에(공휴일 제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민원처리절차

  • 민원처리절차 이미지 : 고객과 한국부동산원 중간과정의 고객의 소리는 고객상담, 고객제안, 규제개선목소리 등의 기능을 함. 고객상담과 고객제안, 규제개선목소리는 7일씩 처리기간을 두고있음

유의사항

  • 본 답변내용은 질의 당시의 관련 법령, 우리 원 내규 및 지침 등을 근거로 작성된 것 입니다. 따라서 기간 경과후 관련 규정 등의 변경으로 열람 당시 현실과 부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민원, 제안, 정보공개청구 및 부패신고 등은 각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일반적인 상담과 관련없는 내용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인격침해, 상행위, 광고, 장난성 글, 동호회 안내,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내용 및 학교 리포트 등에 해당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답변내용은 법률적 책임이 없으며, 소송등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전체게시물 21
게시물 검색
고객상담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394 답변글 [RE]_토지보상법 상 농기구보상, 주거용 건축물 관련입니다. 관리자 2017.08.23 1521
393 감정평가재건축재개발 영업보상 신** 2017.08.18 2053
392 답변글 [RE]_영업보상 관리자 2017.08.23 2103
391 감정평가재건축재개발 영업보상 신** 2017.08.18 2313
390 답변글 [RE]_영업보상 관리자 2017.08.23 1685
389 기타 공동주택관리시스템 입찰정보이 우선 순위(입찰공고 내용과 입찰공고문) 장** 2017.08.16 2013
388 답변글 [RE]_공동주택관리시스템 입찰정보이 우선 순위(입찰공고 내용과 입찰공고문) 관리자 2017.08.21 1742
387 인사관리 녹색건축분야 채용시 우대자격증에 관한 문의입니다. 이** 2017.08.16 3094
386 답변글 [RE]_녹색건축분야 채용시 우대자격증에 관한 문의입니다. 관리자 2017.08.21 2825
385 감정평가재건축재개발 재개발 빌라 감정평가 문의 손** 2017.08.10 2250

  1. 처음
  2. 이전
  3. 501
  4. 502
  5. 503
  6. 504
  7. 505
  8. 506
  9. 507
  10. 508
  11. 509
  12. 510
  13. 다음
  14. 마지막

한국부동산원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