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열린경영>경영공시>고객만족도조사>정부고객만족도 조사

본문 영역

고객만족도 조사

경영공시로 열린 경영,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경영에 대한 중요정보를 국민에게 제공하여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국민의 참여기회를 확대하여 대국민 서비스와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정부고객만족도조사
자체고객만족도조사

실시근거

  • 주관 : 기획재정부
  • 근거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 조사수행기관 : 고객만족도조사 전문기관
  • 감정원 조사내용
    • - 대상 업무유형 및 표본 수 : 감정평가 297건, 대행 48건
    •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 (Face to Face Interview)
    • - 조사항목 수 : 업무유형별로 50개 내외 항목

연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5년부터 2014년도까지의 연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최종업데이트 일자 : 2016. 3. 11.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
고객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