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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

경영공시로 열린 경영,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경영에 대한 중요정보를 국민에게 제공하여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국민의 참여기회를 확대하여 대국민 서비스와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정부고객만족도조사
자체고객만족도조사

2016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표

본사부서 결과

2016년도 전화모니터링 본사결과표
책임단위조직 상반기 평균 전화모니터링 하반기 평균 전화모니터링 개선도
기획총괄부 97.5 98 0.5
예산정책지원부 91 95 4
법무지원부 98 96.5 -1.5
인재연수부 96 100 4
노사협력부 95.3 99.5 4.2
재무관리부 93.8 95.3 1.5
홍보기획부 98 96.5 -1.5
고객만족공헌부 99 100 1
정보화기획부 95.8 95.3 -0.5
정보개발부 90.8 94.3 3.5
정보운영부 97.8 98.3 0.5
정보보안부 92 97.5 5.5
공시기획부 - 93.5 -
토지공시관리부 98.8 95.8 -3
단독주택공시부 94 96.8 2.8
아파트상가공시부 98.3 98.8 0.5
평가심사기준부 96.5 93.5 -3
타당성조사단 96 97.8 1.8
가격정보관리부 97.5 95 -2.5
평가리스크관리부 - 90.5 -
실거래가 검증지원부 95.8 95.5 -0.3
리츠심사단 96 94.5 -1.5
K-apt 관리단 97.5 97.5 0
전자계약관리단 - 93 -
녹색에너지정보운영부 100 100 0
녹색건축인증부 97 98.3 1.3
에너지평가인증부 98.8 97.5 -1.3
녹색건축연구소 96.5 98.5 2
뉴스테이지원단 99 96.8 -2.2
도시재생지원단 90.8 96.9 6.1
신사업개발팀 94 97 3
보상사업본부 95.5 98.25 2.75
정책연구부 97.3 96.9 -0.4
평가연구부 94 97 3
공시연구부 95.5 94 -1.5
시장분석연구부 98 95.3 -2.7
해외사업단 97.5 96 -1.5
통계기획부 - 97 -
토지통계부 94.8 97.3 2.5
주택통계부 97.8 94.5 -3.3
상업자산통계부 100 100 0

지사부서 결과

2016년도 전화모니터링 지사결과표
책임단위조직 상반기 평균 전화모니터링 하반기 평균 전화모니터링 개선도
서울강남지사 94.2 96.2 2
서울중부지사 95.2 96.7 1.5
서울동부지사 97.6 96.7 -0.9
서울남부지사 93.2 98.1 4.9
경기수원지사 94.2 98.8 4.6
경기성남지사 93.8 99.6 5.8
경기안산지사 96.4 98.7 2.3
인천지사 95.2 96.2 1
경기의정부지사 95 97 2
일산지부 96.3 97.2 0.9
강원춘천지사 95.8 99.3 3.5
강원강릉지사 85 98.5 13.5
대전지사 93.9 96.1 2.2
충남천안지사 97.3 97.3 0
홍성지부 98 100 2
충북청주지사 97.3 99 1.7
충주지부 96.8 100 3.2
광주지사 95.4 97 1.6
전남순천지사 97.8 97.8 0
전북전주지사 96.2 99.7 3.5
제주지사 95.3 98.3 3
부산동부지사 95.1 98.7 3.6
부산서부지사 94 99.5 5.5
울산지사 95.5 98.3 2.8
경남창원지사 97.8 96.2 -1.6
경남진주지사 96 99 3
대구지사 90.4 97.3 6.9
포항지부 94.3 98.5 4.2
경북안동지사 100 100 0
최종업데이트 일자 : 2017. 01. 10.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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