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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 협력공인중개사 지원물품(계약서파일철) 제작 및 배송』 
번호 1 조회수 54
작성일 2018.07.09
게시 기간 -
내용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협력공인중개사 지원물품(계약서파일철) 제작 및 배송』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전자입찰, 기술(규격)․가격동시 입찰)
다. 과업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0일 이내
라. 제작수량 : 계약서파일철 총 210,000개*(30개입 7,000박스) * PP재질, A4사이즈, 하드케이스(0.5T) 140,000개, 소프트케이스(0.2T) 70,000개
마. 과업 세부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바. 기초금액 : ₩13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금액에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사. 예정가격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내에서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 제안요청서 상 제작시방에 맞추어 ‘계약서파일철’ 제조 납품 가능한 자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계약서파일철’ 샘플(하드 1매, 소프트 1매)과 포장BOX 샘플을 함께 제출하여야 함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발급)’를 소지한 자

다.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제한

라.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 불가

마. 본 입찰은 공동수급이 불가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기 입찰참가자격의 모든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등록서류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 부여




 

3. 입찰 진행사항

가.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한 : 2018. 7. 17(화) 10 : 00한
• 장 소 :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 291(신서동) 한국감정원 8층
부동산통계처 주택통계부 담당 김진만(Tel: 053-663-8512)
※ 직접 방문 제출, 토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입찰 참가등록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사항증명서(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본) 1부
※ 법인이 아닌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초)본

4) 법인인감증명서(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본)
※ 법인이 아닌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5) 사용인감계(필요시), 위임장(대리인 제출시) 각 1부

6)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 1부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 1부

8)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피보험자 : 한국감정원(사업자등록번호 120-81-00695)
- 보증기간 : 초일은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이전, 만료일은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9) 조세포탈 등 확인서류 1부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4항에 따른 입증서류 또는 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

10) 제안서 11부
11) 계약서파일철 관련 샘플(하드, 소프트, 포장박스) 각 1점
12)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및 증빙자료 등
※ 상기 제출서류 날인난에는 법인인감(법인이 아닌 경우 대표자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하며,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인 ※ 상기 제출서류에 서명을 한 경우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제출 


다. 제안서 작성 방법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술입찰(제안서 평가)
• 기 간 : 2018. 7. 18(수) ~ 7. 19(목)
• 방 법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 별도의 제안요청서 설명회 및 제안설명회(Presentation)는 실시하지 않음


마. 가격입찰(총액입찰,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 기술입찰(제안서 평가) 통과한 자*를 대상으로 개찰 실시
* 제안서 평가결과 100점 만점 중 70점 이상 획득한 자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8. 7. 13(금) 10: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8. 7. 17(화)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7. 20(금) 14:00, 한국감정원 본사 9층 재무관리부 입찰집행관 PC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관계 법령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보증서 또는 증권 등)을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은 무효 처리함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등은 무효로 함
 




6.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우리 원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됨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 참가등록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7.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8. 기타사항

가. 본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 시스템상의 전자 입찰로만 진행되며,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서(안) 등으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정부전자조달 Call Center(전화: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여야 하며, 기타 미 조치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유선 또는 FAX 통지) 후 2일 이내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 등 우리원이 요구하는 서류 등을 계약담당 직원에게 제출하고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또는 이후 2일이내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이상, 보증서 또는 증권 등)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기간에 대하여는 우리 원과 별도 협의한 경우는 예외로 할 수 있음

라. 전자입찰시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나라장터 공지사항 참조)

마. 기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고 아래 보충정보 제공처에 문의하시기 바람

바. 본 입찰공고문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등 입찰․계약 관련 법령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입찰유의서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을 준용

 

 

9. 보충정보 제공처(업무별 담당자 연락처)

가. 용역시방서 등 용역내용 관련 사항
부동산통계처 주택통계부 담당 김진만

(Tel: 053-663-8512, Fax : 053-663-8509) 나. 전자입찰 진행 및 계약 관련 사항
경영지원실 재무관리부 담당 최영열 (Tel : 053-663-8353 Fax : 053-663-8359)  

 



이 공고문은 우리원 홈페이지(www.kab.co.kr)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입찰안내 및 청렴 클린 시스템 ◇
□ 입찰 안내
☞ 전자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문의 : 재무관리부 최영열 (☎ 053-663-8353)
☞ 용역내용(제안요청서 등) 관련 사항 문의 : 주택통계부 김진만 (☎ 053-663-8512)
☞ 한국감정원 입찰 관련 제기준, 계약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내용 등 정보 확인
: 한국감정원 인터넷 홈페이지(www.kab.c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입찰 클린 시스템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신고: 감사실 ☎ 053-663-8070, 연중운영
홈페이지(www.kab.co.kr)부패신고센터 ☞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재무관리부장 박보인 (☎ 053-663-8341)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이의제기: 주택통계부장 이동환 (☎ 053-663-8501) 



2018년 7월 9일


첨부서류 :
1. 제안요청서 1부.
2. 계약서(안) 1부. 끝.




한 국 감 정 원 장



첨부파일 첨부1. 제안요청서.hwp
첨부2. 계약서(안).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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