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알림마당>계약정보>입찰정보

본문 영역

입찰공고

우리 원 업무 관련 각종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채용정보, 입찰, 감정원 소식, 전,현직 직원의 인사 및 경조사 등 한국감정원의 모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입찰정보 내용 보기

제목

입찰공고 『한국감정원 본사 및 기숙사 생수공급 연간단가계약』
번호 1 조회수 171
작성일 2018.08.01
게시 기간 -
내용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한국감정원 본사 및 기숙사 생수공급 연간단가계약』

나. 과업내용 : 본사 및 기숙사 생수공급

- 상세내용은 첨부 “계약특수조건” 참조

- 본사 소재지 :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 291

- 기숙사 소재지 : 대구광역시 동구 과학로13길 54-8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전자입찰, 단가입찰, 최저가 낙찰)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2018. 8. 13. ~ 2019. 8. 12. 예정)

마. 기초금액(단가) : @9,027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추정소요예산 : 23,674,14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단가) 세부내역 및 추정소요예산 산정내역

세부 납품물품

기초금액

(단가) (A)

연간추정

소요수량 (B)

추정소요예산 

(A×B)

비고

생수 18.9ℓ

@4,367원/통

4,900통

21,398,300원

 

생수 500㎖

@3,344원/박스

350박스

1,170,400원

20개/박스

위생소독

@1,316원/대

840대

1,105,440원

매월1회이상 

합  계

@9,027원

-

23,674,140원

 

 

- 상기 연간추정 소요수량은 실제 발주수량과 상이할 수 있음

- 입찰가격(투찰금액)은 상기 각 세부 납품물품 단가의 합계액으로 제출하여야 함

- 세부 납품물품의 계약단가는 각각의 세부 납품물품의 기초금액(단가)에 예정가격결정비율과 낙찰률을 곱하여 일률적으로 산정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금액에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사. 예정가격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내에서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샘물또는광천수(세부품명번호 5020231001)를 제조 또는 공급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 유효기간 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발급)를 소지한 자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를 말한다)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대구광역시인 자(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라.“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제한

마.“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 불가

바.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의 모든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등록서류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 부여

 

3. 입찰 진행 사항

가. 입찰참가등록 시한 및 장소

1)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18. 8. 9(목) 10:00한

2) 장   소 :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 291(신서동)9층 재무관리부

            담당자 최영열 과장(053-663-8353)

※ 토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 도착일자 기준으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우편접수가능하나, 정상접수 여부는 입찰참가자가 별도 확인 바람

 

나. 입찰 참가등록 시 제출서류

1)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 1부

2)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첨부 양식) 1부

3) 조세포탈 등 확인서류 1부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4항에 따른 입증서류 또는 서약서(첨부 양식)

4) (필요시 제출) 법인인감증명서(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본)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인감증명서) 법인이 아닌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제출

- (사용인감계) 법인 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상의 인감이 아닌 사용인감으로 날인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등록한 사용인감으로 제출서류 날인을 한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 생략 가능

 

제출서류에 서명을 한 경우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제출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2항 각 호에 의한 입찰보증서 등을 출력본으로 직접 제출할 필요는 없으나,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 18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반드시 제출해야 함(세부사항은 5번 참조)

 

 

다.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1)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

2)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8. 8. 7(화) 10:00

3)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8. 8. 9() 10:00            

4) 찰일시 및 장소 : 2018. 8. 9(목) 14:00, 한국감정원 입찰담당자 PC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5. 입찰보증서의 납부 및 입찰보증금 귀속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2항 각 호에 의한 입찰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서 등을제출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은 무효 처리함

1)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2) 보증기간 : 초일은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이전, 만료일은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3) 피보험자 : 한국감정원(사업자등록번호 120-81-00695)

4) 입찰보증서제출 마감일시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 18시

5) 제출방법 : 전자입찰보증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한국감정원에 귀속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6.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등은 무효로 함

 

7.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한국감정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됨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등록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본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 시스템상의 전자 입찰로만 진행되며, 입찰공고문, 계약서(안), 계약특수조건 등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정부전자조달 Call Center(전화: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여야 하며, 기타 미조치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2일 이내 산출내역서 등 한국감정원이 계약체결과 관련한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담당 직원에게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또는 이후 2일 이내 계약보증서 등(계약금액의 10%이상)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기간 등에 대하여는 발주기관과 별도 협의한 경우는 예외로 할 수 있음

라. 전자입찰시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나라장터 공지사항 참조)

마. 기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고 아래 보충정보 제공처에 문의하시기 바람

바. 본 입찰공고문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등 입찰․계약 관련 법령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입찰유의서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을 준용

 

9. 보충정보 제공처 담당자 연락처 :

가. 과업내용 관련 사항

한국감정원 경영지원실 안전관리부 담당 김수열

(Tel : 053-663-8363 Fax : 053-663-8389)

나. 전자입찰 진행 및 계약 관련 사항

한국감정원 경영지원실 재무관리부 담당 최영열

(Tel : 053-663-8353 Fax : 053-663-8359)

 

     이 공고문은 우리원 홈페이지(www.kab.c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입찰안내 및 청렴 클린 시스템 ◇

 

□ 입찰 안내

 ☞ 전자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문의 : 재무관리부 최영열 (☎ 053-663-8353)

 ☞ 과업내용 관련 사항 문의 : 안전관리부 김수열 (☎ 053-663-8363)

 ☞ 한국감정원 입찰 관련 제기준, 계약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내용 등 정보 확인

    : 한국감정원 인터넷 홈페이지(www.kab.c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입찰 클린 시스템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신고: 감사실 ☎ 053-663-8070, 연중운영

                                      홈페이지(www.kab.co.kr)부패신고센터

 ☞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재무관리부장 박보인 (☎ 053-663-8341)

 ☞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이의제기: 안전관리부장 윤종훈(☎ 053-663-8361)

 

 

2018년 8월 1일

 

첨부서류 :

 

1. 계약서(안) 1부.

2. 계약특수조건 1부.

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양식) 각 1부.

4. 조세포탈 등 확인관련 서약서(양식) 1부.  끝.

 

 

 

 

한 국 감 정 원 장

첨부파일 첨부1. 계약서(안).hwp
첨부2. 계약특수조건.hwp
첨부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양식).hwp
첨부4. 조세포탈 등 확인관련 서약서(양식).hwp
목록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
고객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