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알림마당>계약정보>입찰정보

본문 영역

입찰공고

우리 원 업무 관련 각종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채용정보, 입찰, 감정원 소식, 전,현직 직원의 인사 및 경조사 등 한국감정원의 모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입찰정보 내용 보기

제목

긴급 입찰공고 『한국감정원 본사 후생시설(구내식당, 매점, 카페)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번호 1 조회수 117
작성일 2018.07.27
게시 기간 -
내용



(긴 급)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한국감정원 본사 후생시설(구내식당, 매점, 카페)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구분 본사 구내식당 매점 및 카페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신서동 이노밸리로 291 2층
면적 식당:503.69㎡(주방:137.07㎡포함) 154.40㎡
운영 조식, 중식, 석식 식음료 및 커피
평균 식수인원(예상) 250명/일(조식 : 20명) -

나. 추정매출액 : ₩568,000,000.- (부가가치세 별도, 2년)
※ 직원 1일 평균 식수 및 매출액 기준으로 추정
다.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계약)기간 : 2018.8.26. ~ 2020.8.25.(2년)
※ 사업기간은 2년이며, 입찰 일정 등에 따라 계약이행 시작일 및 종료일은 변경 가능
마. 사업 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업종코드 1450) 및 식품접객업(휴게음식점영업)(업종코드 5217)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나.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구내식당 위탁용역 계약특례 변경(기획재정부 계약제도과-1583, 2017.12.28.)” 에 따라 다음에 해당하지 않는 중소․중견업체

1.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 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계열회사
2.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의2 제1항 제2호의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의 동일인 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

다.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사업장(1일 1식수인원 80명 이상)을 1년 이상 단체급식한 이행실적이 있는 업체 (단, 학교, 군부대, 병원식당 제외)

라.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제한

마.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 불가

바. 본 입찰은 하도급 및 공동계약 불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의 모든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등록서류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 부여




 

3. 입찰 참가등록(제안서 제출)

가. 입찰 참가등록(제안서 제출) 가.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18. 8. 6(월) 10:00 한
- 장 소 :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 291(신서동) 한국감정원 9층 노사협력부
신대환 과장(T: 053-663-8322, F: 053-663-8329)
※ 직접 방문 제출, 토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작성방법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참가등록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사항증명서(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본) 1부
※ 법인이 아닌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초)본

4) 법인인감증명서(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본) 1부
※ 법인이 아닌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5) 사용인감계(필요시), 위임장(대리인 제출시) 각 1부

6) 위탁급식영업 및 휴게음식점영업 등 신고필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7)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 중소기업인 경우 제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발급
※ 판로지원법 제33조제1항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해당 특별법인임을 증명하는 서류 제출

8) 중견기업확인서(유효기간 내, 중견기업인 경우 제출) 1부
※ 중견기업확인서는 한국중견기업연합회에서 발급

9) 집단급식 위탁운영 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서식) 1부
※ 발주사가 국가, 지자체 또는 공기업․공공기관(이하 공공기관)인 경우에는 발주사 양식으로 제출가능. 단, 우리원 요구실적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소명 자료 제출필요
※ 사본제출 불가하나, 출력물 형태로 공공기관이 발급하는 실적증명서는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가능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 1부

1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보증금액 : 금28,400,000원(추정매출액의 100분의 5)
- 피보험자 : 한국감정원(사업자등록번호 120-81-00695)
- 보증기간 : 입찰참가등록(제안서제출) 마감일부터 30일 이후

12) 조세포탈 등의 확인서류 1부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4항에 따른 입증서류 또는 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

13) 제안서 9부
※ 원본 1부와 사본 8부(컴퓨터 파일 포함한 USB 포함)

14)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각 1부

※ 상기 제출서류 날인난에는 법인인감(법인이 아닌 경우 대표자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하며,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인
※ 상기 제출서류에 서명을 한 경우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제출




 

4.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가. 제안요청서 설명회 : 미실시

나. 제안서설명회(프리젠테이션) : 2018. 8. 7(화) ~ 8. 8(수), 실시
※ 세부 일정은 유·무선(FAX 포함)으로 별도 통보 예정
※ 제안서설명회 일정은 우리 원 사정에 의하여 변경 가능

다. 선정방법: 1차(제안서 발표 및 평가) 및 2차(현장평가) 평가를 통해 우선협상적격자를 선정하고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 후 계약 체결
※ 세부사항은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라. 협상적격자 및 일정통지 : 유·무선(FAX 포함)으로 별도 통보 예정

마. 협상내용 범위 및 계약
1)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고,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계약조건 등에 대한 협상이 완료되면 계약을 체결함. 다만, 협상진행이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 발주자는 차순위 득점자와 협상을 진행함
2) 협상은 협상순위에 따라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지정된 협상일시에 협상대상자가 불참한 경우 협상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함
3)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2항 각 호에 의한 입찰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서 등을 제출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은 무효 처리함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등은 무효로 함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우리 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됨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참가등록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10.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위탁운영계약서(안), 후생시설 위탁운영지침서 등으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2일 이내 산출내역서 등 우리원이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담당 직원에게 제출하고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또는 이후 2일이내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이상, 보증서 또는 증권 등)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기간에 대하여는 우리원과 별도 협의한 경우는 예외로 할 수 있음

다. 기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고 아래 보충정보 제공처에 문의하시기 바람

라. 본 입찰공고문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등 입찰․계약 관련 법령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입찰유의서 등) 등을 준용  

 




11. 보충정보 제공처(업무별 담당자 연락처)

가. 기술능력평가(제안서 작성 및 평가 등) 관련사항은
경영지원실 노사협력부 신대환 (T: 053-663-8322, F: 053-663-8329)

나. 입찰 관련사항은
경영지원실 재무관리부 최영열 (T: 053-663-8353, F: 053-663-8359)

 

 

이 공고문은 우리원 홈페이지(www.kab.co.kr)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입찰안내 및 청렴 클린 시스템 ◇
□ 입찰 안내
☞ 전자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문의 : 재무관리부 최영열 (☎ 053-663-8353)
☞ 과업내용 관련 사항 문의 : 노사협력부 신대환 (☎ 053-663-8322)
☞ 한국감정원 입찰 관련 제기준, 계약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내용 등 정보 확인
: 한국감정원 인터넷 홈페이지(www.kab.c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입찰 클린 시스템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신고: 감사실 ☎ 053-663-8070, 연중운영
홈페이지(www.kab.co.kr)부패신고센터 ☞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재무관리부장 박보인 (☎ 053-663-8341)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이의제기:노사협력부장 박형국 (☎ 053-663-8321) 



2018년 7월 26일


첨부서류 :
1. 제안요청서 1부.
2. 위탁운영계약서(안) 1부.
3. 후생시설 위탁운영 지침서 1부.
4. 본사구내식당 주방기기 설비 투자내역 1부.
끝.




한 국 감 정 원 장



첨부파일 첨부1. 제안요청서.hwp
첨부2. 위탁운영계약서.hwp
첨부3. 후생시설 위탁운영 지침서.hwp
첨부4. 본사 구내식당 주방기기 설비 투자내역.xls
목록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
고객한마디

QUICK MENU

  • 사전정보공표
  • 전문가상담
  • 한국감정원 본지사소개
  • 한국감정원 블로그
  • 한국감정원 페이스북
  • 한국감정원 트위터
  • 경영공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