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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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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현장조사용 단말기 통신사 선정』
번호 1 조회수 200
작성일 2018.10.01
게시 기간 -
내용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현장조사용 단말기 통신사 선정』

나. 용역내용 : 우리 원 보유 현장조사용 단말기 175대의 단말기 교체 및 통신서비스 제공

- 상세내용은 ‘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라. 용역(계약)기간 : 각 단말기별 기존 계약 종료일로부터 3년

- 다만, 3년 미만으로 사용한 단말기 40대에 대해서는 기존 계약 종료일로부터 1년간 통신서비스만 이용

마. 기초금액 : ₩335,400,000.-(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산출 세부내역

 

   

구분

수량(A)

단가(B)

기간(월)(C)

기초금액(A*B*C)

기기값

135

31,000

24

100,440,000

통신서비스

40

44,000

12

21,120,000

135

44,000

36

213,840,000

합계

335,400,000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금액에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자는 상기 ‘기초금액 산출 세부내역’에 따라 기기값 및 통신서비스 대한 월단가(부가세 포함, 이하 “단가”)을 산정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단가가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버림한 금액으로 산정한 총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바. 예정가격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내에서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까지 ‘기간통신사업(업종코드 1458)’ 또는 ‘별정통신사업(업종코드 1459)’ 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제한 

다.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 불가

라.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의 모든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등록서류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 부여

 

3. 입찰 진행 사항

가.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1)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18. 10. 10(수) 10:00한

2) 장   소 :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 291(신서동) 9층 재무관리부담당자 최영열 과장(053-663-8353)

※ 토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 도착일자 기준으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우편접수가능하나, 정상접수 여부는 입찰참가자가 별도 확인 바람

 

나. 입찰참가등록서류

1) 제안내역서(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1부

- 우리 원 제시 단말기 사양․조건 등과 동등이상으로 제안

- 우리 원 전산 담당부서의 공급제품 적합 확인서명 받은 후 제출

- 전산 담당부서 :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 291(신서동) 5층 ICT전략부 담당자 박주영 대리(053-663-8474)

2) 단말기 제조사의 정품공급증명확약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첨부 양식) 1부

4) 조세포탈 등 확인서류 1부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4항에 따른 입증서류 또는 서약서(첨부 양식)

5) 법인인감증명서(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본)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 (인감증명서) 법인이 아닌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제출

- (사용인감계) 법인 또는 대표자 인감증명서상의 인감이 아닌 사용인감으로 날인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등록한 사용인감으로 제출서류 날인을 한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 생략 가능

  제출서류에 서명을 한 경우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제출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2항 각 호에 의한 입찰보증서 등을 출력본으로 직접 제출할 필요는 없으나,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 18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반드시 제출해야 함(세부사항은 5번 참조)

 

다.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1)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

2)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8. 10. 5(금) 10:00

3)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8. 10. 10(수)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10. 10(수) 14:00, 한국감정원 입찰담당자 PC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0.495%)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우리 원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4조(세부심사기준) 제2항(별표2, 추정가격 1억이상 기준) 및 제8조(낙찰자 결정)에 의거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 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음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만, 이외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적격심사 중 이행실적 평가 기준(기타 심사기준은 첨부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구 분

평가기준

심사항목

- 당해 용역 규모 대비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이행실적 비율

- 당해 용역 규모 : 304,909,090원(부가가치세 제외)

실적

인정기준

- 입찰공고일 기준하여 최근 3년 범위내 단일계약 건

 (이행개시일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범위 내이어야 함)

- 입찰공고일 현재 계약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당해 총 계약 중 이행 개시일부터 입찰공고일까지의 기간경과에 비례하여 인정

- 이행실적비율 산식 : 이행실적(부가세 제외) / 304,909,090원 x 100

- 이행개시일은 용역계약 이행을 실제로 개시한 날임

 

라. 적격심사 서류 제출 일시 및 장소(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별도 통보 예정)

1) 제출시한 : 2018. 10. 15(월) 17:00한

※ 제출시한은 변경될 수 있음

2) 장        소 :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 291(신서동)  9층

                 재무관리부 담당자 최영열 과장(Tel: 053-663-8353)

※ 토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도착일자 기준으로 제출시한까지 우편접수가능하나, 정상접수 여부는 제출자가 별도 확인 바람

3) 제출서류 

① 적격심사신청서(우리원 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1호) 1부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우리원 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3호) 1부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원본)(우리원 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7호) 1부

- 사본제출 불가, 발주기관이 공공기관인 경우 발주기관의 양식 또는 출력물로 제출가능하나 제출된 실적증명서로 우리원이 요구하는 실적확인이 곤란한 경우 추가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④ 신인도 관련 증명서류 및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 1부

- 우리 원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4 및 별표9 참조

- 신인도 관련 증명서류 미제출 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 등재된 자료로 평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미제출시 최저점수로 평가

- 적격심사 재심사 요청시 신인도 관련 증명서류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 적격심사에 필요한 추가서류 접수 불가하오니 누락없이 제출하시기 바람

4) 낙찰자 통보 예정일 : 2018. 10. 16(화) 이후

 

5. 입찰보증서의 납부 및 입찰보증금 귀속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2항 각 호에 의한 입찰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서 등을제출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은 무효 처리함

1)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2) 보증기간 : 초일은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이전, 만료일은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3) 피보험자 : 한국감정원(사업자등록번호 120-81-00695)

4) 입찰보증서제출 마감일시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 18시

5) 제출방법 : 전자입찰보증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한국감정원에 귀속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6.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등은 무효로 함

 

7.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한국감정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됨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참가등록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본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 시스템상의 전자 입찰로만 진행되며,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계약서(안) 등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정부전자조달 Call Center(전화: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여야 하며, 기타 미조치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2일 이내 산출내역서 등 한국감정원이 계약체결과 관련한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담당 직원에게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또는 이후 2일 이내 우리원이 인정하는 계약보증서 등(계약금액의 10%이상)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기간 등에 대하여 별도 협의한 경우는 예외로 할 수 있음

라. 전자입찰시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나라장터 공지사항 참조)

마. 기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고 아래 보충정보 제공처에 문의하시기 바람

바. 본 입찰공고문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등 입찰․계약 관련 법령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입찰유의서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을 준용

 

9. 보충정보 제공처 담당자 연락처 :

    가. 과업지시서 등 용역내용 관련 사항

한국감정원 ICT추진실 ICT전략부 담당 박주영

(Tel : 053-663-8474 Fax : 053-663-8474)

    나. 전자입찰 진행 및 계약 관련 사항

한국감정원 경영지원실 재무관리부 담당 최영열

(Tel : 053-663-8353 Fax : 053-663-8359)

 

     이 공고문은 우리원 홈페이지(www.kab.c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입찰안내 및 청렴 클린 시스템 ◇

 

□ 입찰 안내

 ☞ 전자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문의 : 재무관리부 최영열 (☎ 053-663-8353)

 ☞ 과업내용 관련 사항 문의 : ICT전략부 박주영 (☎ 053-663-8474)

 ☞ 한국감정원 입찰 관련 제기준, 계약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내용 등 정보 확인

     : 한국감정원 인터넷 홈페이지(www.kab.c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입찰 클린 시스템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신고: 감사실 ☎ 053-663-8070, 연중운영

                                      홈페이지(www.kab.co.kr)부패신고센터

 ☞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재무관리부장 박보인 (☎ 053-663-8341)

 ☞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이의제기: ICT전략부장 노종일 (☎ 053-663-8471) 

 

 

2018년 10월 1일

 

첨부서류 :

 

1. 과업지시서 1부.

2. 용역계약서(안) 1부.

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양식) 1부.

4. 조세포탈 등 확인관련 서약서(양식) 1부.

5. 적격심사 세부기준 1부.  끝.

 

 

한 국 감 정 원 장

첨부파일 첨부1. 과업지시서.hwp
첨부2. 용역계약서(안).hwp
첨부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양식).hwp
첨부4. 조세포탈 등 확인관련 서약서(양식).hwp
첨부5. 적격심사 세부기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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