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알림마당>보도자료

본문 영역

보도자료

곧은 마음 하나로 바른 부동산 문화를 키워왔습니다.

40여년간 대한민국 부동산 가치의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앞으로도 건전한 부동산시장질서 확립과 부동산문화 창조에 이바지하겠습니다.

보도자료 내용 보기

제목

『지역사랑을 위한 우수 농산물 직거래 장터 올해 마무리 개장』 
번호 407 조회수 7039
작성일 2015.12.08
게시 기간 -
내용

□ 한국감정원, 지역사랑을 위한 우수 농산물 직거래 장터 올해 마무리 개장

- 올해 9월 첫 개장하여 농가에 도움 줘 -

□ 한국감정원(원장 서종대)은 11월 27일(금) 본사 앞마당에서 올해 마무리 『우수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

 

 

□ 지역 우수 농ㆍ축ㆍ특산물을 알리고 판매를 지원하여 농가 소득향상 도모를 위해 마련한『우수 농산물 직거래 장터』는 한국감정원과 대구 동구청이 주관하며 감정원 본사에서 지난 9월 11일 개장하여 매월 2회씩 총 6회를 운영해 왔다.

 

 

□ 장터는 상품은 우수하나 판로 개척이 어려운 농가의 수익 창출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장터를 방문하는 공공기관 임직원들과 시민들은 대구 인근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철 과일과 각종 채소, 친환경 상품과 각종 특산품, 육류, 농산물 등을 시중 보다 20~30% 이상 저렴하게 구매 하여 가계에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다.

 

 

□ 이번 장터에서는 대구 고시히카리 쌀을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연근차 셋트, 우엉차, 국산 100%인 어묵과 축산물 등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장터에 참여하는 판매자는 “한국감정원이 마련한「우수 농산물 직거래 장터」덕분에 우리의 우수한 상품을 지역 주민에게 알리고 홍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내년에는 더욱 좋은 상품으로 대구 농축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겠다” 고 말했다.

 

한국감정원 우수 농산물 직거래 장터 사진

   <사진설명>한국감정원 우수 농산물 직거래 장터 전경

 

첨부파일 20151125_(보도자료)_한국감정원, 올해 마지막 직거래 장터 개장.hwp
목록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
고객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