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원>고객센터>고객만족>고객의견수렴

본문 영역

고객의견수렴

우리는 고객 우선 경영을 최고의 가치로 설정하고

우리의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업무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및 전문가상담

  • 감정평가, 정보사업, 수탁보상, 도시정비사업, 부동산컨설팅 등에 관해 각 분야별로 질의하시면 궁금사항을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전문가상담 바로가기

고객제안

  • 한국감정원을 이용하시면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제안해 주십시오. 제안해 주시는 의견들을 소중히 참작하여 한국감정원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롭게 발전시켜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제안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 고객님께서 한국감정원을 이용하시면서 발생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민원 바로가기

고객의 종 설치

  • 고객님께서 한국감정원을 방문하시거나 이용하시면서 직원이 불친절하거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접수창구에 마련된 "고객의 종"을 눌러 주십시오. 부서 책임자가 즉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업무관련 불편사항 신고·건의 제도(유선)

  • 서비스와 관련하여 불편, 부당, 불친절 등에 대한 신고·건의제도를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고객의 비밀을 보장하고 조치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타 업무관련 불편사항 신고 담당부서와 연락처
    담당부서 전화 팩시밀리
    홍보실 053-663-8452 053-663-8459
    감사실 053-663-8061 053-663-8069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
고객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