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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자세

우리는 고객 우선 경영을 최고의 가치로 설정하고

우리의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 우리 원을 방문하시면 고객을 맨 처음 대면하는 직원이 친절히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 다른 업무중이라도 고객이 찾아오시면 우선하여 고객의 소리부터 경청하겠습니다.
  • 5분 이상 기다리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으며, 업무처리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다른 직원이 대신하여 모시겠습니다.
  • 사무실에는 업무별로 담당직원을 알려드리는 안내도를 게시하겠습니다.
  • 사무실 직원 책상 위에는 개인별 명패를 부착하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 3번 이상 벨소리가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답변이나 상담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하면서 명확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통화를 원하는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면으로 문의하시는 경우

  • 접수와 동시에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 민원 처리기한을 기다리지 않고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성격상 1주일이상 걸릴 경우에는 반드시 중간 처리상황을 전화 또는 우편으로 우선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보책임자(정)
홍보실 고객만족공헌부 부장 김지영 bombus@ka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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