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감정원



question and answer q and a

  • 자주묻는질문
  • 전문가상담
  • 고객민원
  • 고객제안
  • 규제개선목소리
원>Q&A>고객제안

본문 영역

고객제안

고객의 작은 의견 하나라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우리 원의 업무와 관련하여 고객의 참신한 제안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우수제안에 대하여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포상을 하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 민원, 일반적인 상담, 정보공개청구 및 부패신고 등은 각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제안과 관련없는 내용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인격침해, 상행위, 광고, 장난성 글, 동호회 안내,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내용 및 학교 리포트 등에 해당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절차

  • 민원처리절차 이미지 : 고객과 한국감정원 중간과정의 고객의 소리는 전문가상단, 고객민원, 고객제안의 기능을 함. 전문가상담과 고객제안은 각각 5일씩 처리기간을 두고있고 고객민원은 7일을 두고있음

입력 및 확인

정보책임자(정)
홍보실 고객만족공헌부 부장 김지영 bombus@kab.co.kr

만족도조사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
고객한마디

QUICK MENU

  • 사전정보공표
  • 전문가상담
  • 한국감정원 본지사소개
  • 한국감정원 블로그
  • 한국감정원 페이스북
  • 한국감정원 트위터
  • 경영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