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감정원



question and answer q and a

  • 자주묻는질문
  • 전문가상담
  • 고객민원
  • 고객제안
  • 규제개선목소리
원>Q&A>전문가상담

본문 영역

전문가상담

최고 전문가의 수준 높은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원의 업무와 관련하여 고객의 궁금한 사항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개설한 공간입니다.

운영방법

  • 상담을 올리기 전에 자주묻는 질문을 이용하시면 좀 더 빨리 원하는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5일내에(공휴일 제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민원처리절차

  • 민원처리절차 이미지 : 고객과 한국감정원 중간과정의 고객의 소리는 전문가상단, 고객민원, 고객제안의 기능을 함. 전문가상담과 고객제안은 각각 5일씩 처리기간을 두고있고 고객민원은 7일을 두고있음

유의사항

  • 본 답변내용은 질의 당시의 관련 법령, 우리 원 내규 및 지침 등을 근거로 작성된 것 입니다. 따라서 기간 경과후 관련 규정 등의 변경으로 열람 당시 현실과 부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민원, 제안, 정보공개청구 및 부패신고 등은 각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일반적인 상담과 관련없는 내용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인격침해, 상행위, 광고, 장난성 글, 동호회 안내,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내용 및 학교 리포트 등에 해당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답변내용은 법률적 책임이 없으며, 소송등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전체게시물 21
게시물 검색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11. 다음
  12. 마지막


정보책임자(정)
고객만족공헌부 부장 김지영 bombus@kab.co.kr

만족도조사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
고객한마디

QUICK MENU

  • 정부3.0
  • 사전정보공표
  • 전문가상담
  • 한국감정원 본지사소개
  • 한국감정원 블로그
  • 한국감정원 페이스북
  • 한국감정원 트위터
  • 경영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