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감정원



원>고객센터>고객만족>고객서비스헌장

본문 영역

고객서비스헌장

우리는 고객 우선 경영을 최고의 가치로 설정하고

우리의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고객서비스헌장

  • 우리는 고객의 존재를 바르게 인식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겠습니다.
  • 우리는 친절하고 겸허한 자세로 고객여러분께 봉사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께서 의뢰하신 재산에 대해 공정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여 작은소리도 크게 듣고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께서 불만과 불편을 느끼신 경우 이를 신속히 개선하고 시정하겠습니다.
최종업데이트 일자 : 2016. 06.01 일
정보책임자(정)
고객만족공헌부 부장 김지영 bombus@kab.co.kr

만족도조사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
정보만족도
고객한마디

QUICK MENU

  • 정부3.0
  • 사전정보공표
  • 전문가상담
  • 한국감정원 본지사소개
  • 한국감정원 블로그
  • 한국감정원 페이스북
  • 한국감정원 트위터
  • 경영공시